우연히 인터뷰 글을 보고 신뢰가 가서 이렇게 몰랐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게 처음입니다. 상품받아보고서 가죽의 질감이나 이음새 지퍼까지 너무 완벽하여 감탄했어요! 명품가방 수준이에요. 색감도 자칫하면 나이들어보일 수 있는데, 요즘에 그린모드에 빠져서ㅎㅎ 컬러 톤이 낮은데 상큼해보이기도 하고 봄부터 여름 가을 겨울 내내 다 어울릴 컬러입니다. 이렇게 작은 가방도 처음 구매해보는데 자차 운전하며 다니는 사람이라서 가볍게 들기 참 좋아요.
macchinist